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기렌지렌탈 월17,900원 가격비교해보세욤...!!

렌탈

by T.1661-7842 2014. 9. 29. 11:43

본문




전기렌지렌탈 월17,900원 가격비교해보세욤...!!



이젠 더위가 가고 가을이 제대로 오려나바요~

신랑과 한강고수부지가서 자전거도 타고

오랜만에 콧구멍에 바람좀 쐬었는데요


나들이갈때 맛있는음식들...전기렌지로하니까

음식도 골고루 익고 본연재료의 맛이 나는게

동양매직 전기렌지렌탈로 행복을 느끼네요~^^






월 17,900원의 행복!!

월 렌탈료는 27,900원인데요

제휴카드를 사용하시면 월만원이 할인되네요


39개월동안 무료로 A/S를해주고 

39개월후 소유권이전이되니

마음껏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유해가스가 전혀없어서 더욱더 건강을 챙기는

동양매직 전기렌지렌탈은 

고급스럽고 미려한 디자인이 

주방을 더욱더 화사하게 만들어 주는데요~


3구 하이라이트 전기렌지렌탈이라서

밥하고 찌개하고 구이를해도 넉넉한 공간이 맘에들고





독일쇼트사의 세라믹 상판으로

긁힘손상이 없어서 언제나 반질반질하답니다...ㅎㅎ






동양매직 전기렌지렌탈은....

옥일 EGO사의 발열체 원적외선을 사용하기에

생선을 구워도 잘 타지않고 속까지 고루 익어서

음식맛을 더욱 살려주네요


동양전기렌지렌탈

믿을수 있는 국내기업으로 브랜드며 품질,서비스까지

주방의 명가라서 그런지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별도의 전기공사가 필요치않아서

설치시간이 길지않고 사이즈도 

스탠드형과 빌트인형으로 나뉘어져있는데

이사가기 좋게  저는 스탠드형으로 렌탈했어요^^






고급스러운게 마치 남편이..

새차 뽑고 좋아하는 기분이랄까...

그런마음이 드네요 ㅎㅎ

주방의 꽃!! 전기렌지렌탈 추천합니다 ㅎㅎ






전기렌지가격비교를 해봐도

역쉬!! 기능도,디자인도 탁월했어요^^






제휴할인도 되는 동양매직...!!

동양매직 롯데카드로 렌탈시에 월 만원할인...

월 17,900원에 렌탈이 되고...

렌탈기간동안...총39만원의 할인이 진행되니...

고정적으로 나가는 렌탈비를 줄여보세요~^^






동양매직 전기레인지 뿐만 아니라

정수기도 유명한건 이젠 모두 아는 사실이지요...??


아래에 정수기정보도 간단하게 남겨요~

정수기 필요하셨던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위생성에 건강까지 지겨줄 동양매직 제품들은

서울,대전,대구,부산,포항,목포,남양주,포천시,

울산,마산,순천,전주,진주,김포,부천,제주도등

전국 ~ 어디든지 설치가 가능하더라구요~



www.sh생활건강렌탈몰.com




동양매직 직통번호 남기고가요~

365일 상담가능하니까요  상담받아보세요~


문자나 카카오톡으로도 상담/접수 가능하니까요

주저하지말고 문의해보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