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승마운동기구 렌탈 효과 추천해용~^^

렌탈

by T.1661-7842 2014. 10. 5. 22:18

본문

승마운동기구 렌탈 효과 추천해용~^^



요즘 다이어트때문에 실내운동기구 어떠한 것으로 


좋을까 고민을 하던중에 승마운동기구렌탈을 알게됐죵~


바로 검색~ 알아봤더니 대부분 중국산 제품이 많더라구요,,


그중에 유일하게 2014년 최신형 100%국내산 승마운동기구


슬림라이더를 발견~!!


승마운동기구 효과는 이미 주변에서 많이 들었던지라


조금의 망설임 없이 바로바로~ 신청했어용~ㅎㅎ



스카이-888



디자인 멋지죠~^^


이것이 그 유명한 말타는 운동기구랍니다~


생각보다 슬림하고 내구성도 좋은듯~


그동안 다이어트 결심하면 오래가지 못했는데


이번엔 목표를 이룰것 같네용~ㅎㅎ




다들 왜 국내산 국내산 하는지 이제 이해가 가네용~


전에 지인이 사용하던 제품이 중국산이였는데


그거 사용해보고 슬림라이더 사용해보니


완전 하늘과 땅차이~ㅎㅎ


역시 국내기술, 부품으로 만들어져 믿을수 있네요~^^




가격은 원래 국내산이라 원가가 더 비싸지만


새롭게 런칭 기념으로 동일한 가격으로 판매되용~


월29,500원이고 39개월 의무사용 하면 소유권이저되구용~


렌탈기간 A/S는 당연히 무상이죵~


일시불은 98만원이구용, A/S보증은 1년. 모터는 3년 보증이래용~






중국산에 없는 새로운 기능~


최신형 승마운동기구렌탈이라 역시 새로운 기능이~ㅎㅎ


사용자에 맞게 프로그램하여 맞춤운동을 할수 있다네용


키, 몸무게, 성별, 나이를 입력하면 거기에 맞게 


알아서 운동을 시켜준답니다~


정말 편리하겠죵~ㅎㅎ


연세 많으신 저희 부모님도 어렵지 않게 사용할수 


있는 실내운동기구랍니다~^^





승마운동기구렌탈은 운동을 다양하게 즐길수 있어서


전신운동에 매우 도움이 되죠.


다양한 자세로 전신에 운동효과를 주고, 


다양하게 지루하지않게 운동을 즐길수 있어용~ㅎㅎ


요즘은 우리아이들이 먼저할라고 난리네용~ㅎ





모터가 중요한데 믿을수 있는 효성모터스의 


모터를 사용해서 내구성, 파워가 강력하죵~ㅎ


소음나는 부분도 완전히 다르게 설계하여 


소음이 전혀 없구용~


층간소음 문제 생기면 어쩌나 걱정 했는데 


전혀 문제 없답니다~^^





승마운동기구 렌탈 효과는 믿을수 있는 교수진들이


임상실험을 통해서 검증된 과학적인 운동이죠~


같은시간 운동을 해도 조깅이나 수영보다도 


운동효과가 크다니 요즘같이 바쁜세상에


참 효율적인 실내운동기구랍니다~^^


1회 사용시 15분정도면 끝나니까 완전 편리~^^





승마운동기구효과는 다양한 곳에서 볼수 있어용~


가정용, 업소용, 사무실, 헬스장, 찜질방 등에서 


다양하게 사용되구용~


몸매교정, 허리운동, 복근운동, 허벅지운동, 장운동 등에


효과가 아주 좋아용~^^


뱃살빼는운동기구 추천입니당~ㅎ




그리구~ 렌탈료를 더욱 부담없이 할인받기~!!


제휴카드로 자동이체 이용하면 실적에 따라서


최대 14,000원까지 할인 받아용~ㅎㅎ


14,000원 X 39개월 = 546,000원 할인~ 헐~정말 할인 짱이당~ㅎㅎ


이정도면 일시불가격 반도 넘는 가격~^^




승마운동기구 렌탈 자랑은 요기까지~^^


자세한 문의, 신청은 전문 상담원에게 상담 받아보세용~


온가족 다같이 즐길수 있는 힐링아이템 지금 바로 준비해 보세용~^^






전국 서울, 대전, 대구, 부산, 울산, 인천, 부천, 포항, 광주, 전주, 진주, 

청주, 창원, 포항, 의정부, 포천, 과천, 남양주, 동두천, 목포, 제주도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