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눈꽃빙수기계 가격은 저렴하지만 기능은 최고 빙스킹 추천!!

렌탈

by T.1661-7842 2015. 5. 13. 15:52

본문







눈꽃빙수기계 가격은 저렴하지만 기능은 최고 빙스킹 추천!!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빙수의 계절이에요~^^

저는 팥빙수에 미쳐있는 1인인지라 여름이 너무너무 신나요 ㅎㅎ

하지만 빙수 한그릇 사먹어도 7천원...ㅠㅠ

팥빙수 일주일에 3-4번 정도 먹는거같은데...

너무비싸....ㅠ.ㅠ





능력만 된다면 눈꽃빙수기계를 사고 싶다는거죵~ㅎ;;

그래서~ 궁금해서 알아봤습니다 ㅋㅋ

한그릇이 밥보다 비싼 팥빙수 대체 기계는 얼마인거냐~~

눈꽃빙수기계가 개인적으로 구매해서 사용하는

제품은 아니더라구요 ㅎㅎ


 



여름 시즌의 대박 아이템~!!

요즘 유행하는 눈꽃빙수~~

눈꽃빙수 전문점이나 커피전문점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는 눈꽃빙수기계중에서도

최신형으로 가격 저렴하고 기능은 대박인

눈꽃빙수기계 1위로 뜨고있는 빙스킹 

눈꽃빙수기계를 추천해봅니다~!!^^





팥빙수를 좋아하는 저의 간절함이 통했는지

집근처에 시음할수있는 곳이 있어서

빙스킹 사무실에 다녀왔는데요~

제가 팥빙수 판매하는 체인점이나 다녀봤지 뭘 아나요

그냥 체인사업하는 곳보다 맛은 떨어질거란 

생각으로 기대없이 방문을 했는데....





정말~~~ 놀라지 않을수가 없었어요~

빙스킹이라고 하는 눈꽃빙수기계에서 나오는

팥빙수가 입에서 살살 녹는게 

지금까지 다녀본 어떤 체인점보다 뛰어나더라구요~

이게 가정용이었다면 그자리에서 질렀을거에요~




별다른 토핑도없는 팥빙수가 이정도라니...

정말 부드럽고 달콤한 눈꽃빙수

인터넷을보며 여기저기 뒤져봤더니...

빙스킹의 눈꽃빙수기계 이미 유명한 업체더군요

이미 중국으로 수출되어 중국에서는 인기더라구요~





아래의 빙스킹 직영접수처로 문의하면~

할인된 가격의 눈꽃빙수기계를 만날수있더라구요~

365일 문의 및 신청 가능하다고 하니

주저말고 문의해보세요~^^





서울,대전,대구,부산,청주,창원,공주,광주,울산,마산,순천,김포,부천,

목포,포항,전주,진주,인천,수원,일산,화성,남양주,의정부,포천시,제주도

전국 설치 가능하더라구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