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하츠 후드 렌탈 주방 공기정화 효과까지~!

정보

by T.1661-7842 2015. 6. 19. 14:47

본문







하츠 후드 렌탈 주방 공기정화 효과까지~!






주방후드 알고는 있지만 이름이 좀 생소하죠? ㅎㅎ

저도 얼마전까지는 환풍기? 후앙? 이렇게 알고있었다는~ㅋㅋ

처음 주방하드,렌지후드라는 뉴스에 나온 하츠 후드를 보고

아~ 저게 후드라는 이름이구나 싶었어요 ㅎㅎ

뉴스를 보고 이름과 후드의 중요성을 알게된 나...

알아보니 하츠 후드가 정말 유명한 제품이더군요...ㅋ

한집걸러 한집은 사용할정도로 유명한 하츠 후드...

예전엔 비싼금액이었다고 하는데요~

이젠 하츠 후드 렌탈로 저렴하게 사용할수있는 방법이 생겼답니다~^^





이름도 모르고 우리집에 달려있었던 오랜된 구형 후드...

한번이라도 사용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후드에 붙어있는 기름때와 유해세균들 어마어마합니다~

몇년간 방치 되어있었던지...ㅎㅎ;;;

지금까지 가스렌지를 사용하면서 후드는 사용할생각을 안했던거같아요~

주방에서 나오는 유해가스들이 그렇게 심하다고 하던데...

무지해서 용감했던 것이지요~~~~



뉴스를 보면서 문득 머리속을 스치는 생각이...우리 아이들..!!

주방의 유해가스가 어느정도의 심각한정도인지는

자동차에 집안에서 시동을 켜놓은것과 같다더라구요...ㅠㅠ

렌지후드 청소가 가능하다고 하지만 ....

잘 안하게 되는게 후드 청소인데요...

하츠 후드렌탈 하시면 관리를 해주어서 후드 청소를 따로 할필요가없답니다~



하츠 렌지후드의 흡입력은 더욱 쎄지고~

소음은 줄어서 사용하기 좋은 하츠 후드렌탈은

유해가스는 더욱 강력하게 밖으로 배출하고

후드 작동시 소음은 줄어들어서 정말 좋더라구요~^^



하츠 후드가 왜 후드렌탈 1위인지 요즘 실감하고있는데요~

4개월마다 기사님이 방문해서 필터교체와

주방전체 피톤치드 향균코팅을 해주어서 

공기청정효과까지 정말 최고에요~~^^



요리를 직접하는 주부들 입장에서는

음식냄새로 입맛이 떨어지는 경우가 종종 생기는데요~

하츠 후드렌탈을 설치하고 나서는 입맛도 좋고~

주방공기도 좋아져서 음식을 준비하는 입장에서도

너무너무 좋은거같아요~~~



나의 요리시간을 즐겁게 만들어주는 하츠 후드렌탈은

후드 뿐만 아니라 전기렌지도 패키지로 

렌탈할수가 있어서 정말 좋아요~

하츠 전기렌지렌탈과 후드렌탈을 같이 사용하면

전기렌지와 후드가 연동되어 손을대지 않고도

후드가 열을 감지해서 자동으로 켜지고 꺼지니...

너무 편리하더라구요~^^



내 건강은 물론 가족들의 건강까지 보호할수있는

하츠 렌지후드 렌탈은 아래의 하츠 전국접수센터로

문의하시면 365일 접수 가능하니 마구마구 문의하세요~^^



서울,대전,대구,부산,청주,창원,공주,광주,울산,마산,순천,고양시,김포,부천,

목포,포항,전주,진주,인천,수원,일산,화성,춘천,남양주시,의정부,포천시,제주도등

전국 어디든 설치 가능한 렌지후드렌탈 1등 하츠가 최고에요~~^^



출처 : HK렌탈
글쓴이 : 스치면문다 원글보기
메모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