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프렐클링 연수기효과 최고로 피부세척에 특히 좋아요~!!

정보

by T.1661-7842 2015. 6. 22. 22:01

본문

프렐클링 연수기효과 최고로 피부세척이 특히 좋아요~!!





며칠전 나혼자 산다 강남집에 녹물 나오는거보구선

연수기의 중요성을 절실하게 느끼게 되었어요...

우리집도 강남이네 집만큼 녹물이 나오지는 않지만

오래되었기에... 녹물제거되는 제품을 알아보다가

효과가 뛰어난 프렐클링이라는 피부세척기를 알았어요.

연수기보다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프렐클링을 알고나서는

녹물에대한 두려움과 피부트러블에 대한 고민이 줄어들었어요...







이제품을 검색해볼때만해도 반신반의 했었는데

가정용연수기보다 덜 복잡하지만 기능이 훨씬더 뛰어난

제품이더라구요...

육안으로 구불할수 없지만 오래된 수도관을 통해서

이물질과 녹이 있을것같은 불안감이 있었는데..

확실이 이제품을 사용하고나니 피부 트러블이 많이 줄어들었어요..

처음에는 명연현상이 나타나서 안좋아지는듯하더니

두달정도 지나니깐 피부가 점점 좋아졌거든요...







왜 프렐클링은 피부세척기라고 하는지 알수 있었다니까요~^^

프렐클링 피부세척기는 전기를 사용하는 제품이 아니라서

유지비가 안들어가는 장점도 있고...

물분자를 미세하게 쪼개기때문에 모공속 노폐물까지 세정이되어

저처럼 지성피부가 뽀송뽀송하면서도 피부보습이 탁월하니깐

촉촉한게...피부가 완전 찰져요~!!

일찍만 알았으면 피부과에 그렇게 많은 돈 가져다 주지도

않았을꺼인데..ㅠㅠ






프렐클링 피부세척기 원리는 1차 필터에서

녹물, 염소등의 유해물질을 제거해주고

2차로 항균볼이 들어있는 샤워헤드가

불순물을 한번더 완벽하게 제거해줘서

마이크로 버블수로 모공속까지 깔끔하게 

관리해준다는거에요....^^

제가 걱정하던 녹물에서 염소제거까지..

거기에 덤으로...찰지고 광택나는 피부까지~!!







프렐클링 피부세척기에서 생성되는 마이크로 버블수~!!

마이크로 버블수는 물이 뽀얀것이 

마치 쌀뜸물처럼 보이는데..

손맛 씻어봐도 그 촉촉함을 알수 있어요...

이 마이크로 버블수에 수건을 담궈나도..

먼지등의 이물질들이 물위로 뜨는것도 확일하수 있거든요..

그렇다고 연수기처럼 미끌미끌하지 않아요~!!

왜 연수기보다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하는지

정말 몸으로 느낄수 있답니다~~






가정용연수기도 사용해봤기 때문에

그 차이를 더 확연히 느낄수 있는데..

샤워헤드에서 한번더 걸러주어 버블수는 생성하는

브렐클링 피부세척기는

비눗물이 남은듯한 그 미끌거림의 이질감이 전혀없어서 그런지

완전 개운해요

>..<





마이크로 버블수가 나오는 샤워헤드가 포함된

프렐클링 피부세척기를 월 19,500원으로 사용할수 있는데

렌탈료도 기존 연수기보다 훨씬저렴해서 약간의 의심을 했었는데..

완전 반전이더라구요....ㅋㅋ

가격도 저렴한것이...이뻐죽겠습니다...ㅋㅋ 

진짜 프렐클링 설치하고나서는 

왠만하면 찜질방에서나 외부에서 씻는게 찜찜할 정도거든요~!!

홈쇼핑 방송에서도 보면 빨아놓은 수건을 프렐클링 마이크로버블수에

담궈놓으니깐 잔류세제가 잔뜩 나오는데..

내 피부도 저럴것이란 생각이 막...들면서...

피부관리의 시작은 세수라는말을 다시한번 절실하게 

다가오더라구요~!!







거기에 프렐클링 피부세척기가 더 대박인것은

연수기효과보다 뛰어난 효과를 볼수 있는 주방용수전을

사은품으로 준다는거~!!

약 15만원 가량하는 버블린K!!

정말 대박 사은품이죠....^^

ㄲ ㅑ~~~~~~

고민한 필요도 가치도 없는

프렐클링 피부세척기에요~!!!






아토피협회에서도 인증한 프렐클링 피부세척기

정말 확실한 효과로

각종 피부트러블 개선하세요~!!

프렐클링 피부세처거기에 대해 더 궁금하신점이나

설치접수를 원하시면

로보터스 직영접수처로

문의 하시면 바로바로 상담 및 접수 가능하답니다...^^




출처 : HK렌탈
글쓴이 : 스치면문다 원글보기
메모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