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냉동딸기로 만든 딸기요플레 같은 딸기우유 상큼합니다~!!

나의 일상

by T.1661-7842 2015. 7. 2. 17:50

본문

냉동딸기로 만든 딸기요플레같은 딸기우유 상큼합니다~!!

 

 

 

 

 

 

아...늦었따...

늦잠이다오....ㅠㅠ

아침밥은 빵은 싫다고 하던 우리청개구리 신랑...

그런 신랑 아침밥이 없습니다....ㅋㅋㅋ

냉장고를 열어봐도...마땅한것이 없어요..

냉동실도 마찬가지...

이사온지 한달이 다되어가는데...

냉장고가 정리도 안되고...채워 넣어진것도 없다니...ㅠㅠ

뜨악~!맞다..딸기...

우리청개구리 신랑이 그나마 딸기우유는 좋아라하니..

냉동딸기로 딸기우유를 만들기로 결정~!!

 

 

 

 

 

 

ㅋㅋㅋ

잔머리대마왕...

사실 냉장고에 미숫가루있는데..

미숫가루보다 딸기우유를 좋아라하니...

시럽이나 꿀이 없는 관계로 딸기우유에 매실청을 넣어야합니다..

아...새콤달콤한 매실청은 첨 넣어보는데 어떤맛일지....

나름 기대하는중...

오늘도 어김없이 맛있음 한스푼과 맛이어져라 주문을 함께넣어..

쉐킷쉐킷 갈아요~!!

 

 

 

 

 

 

허걱~!!

우유안에 냉동딸기가 안갈리고..둥둥..

이게 먼일이여...

하...냉동딸기가 동동 떠서..아래 커터부분에 닿는부분만 갈리고...

계속 고상태네..이런.....

안그래도 늦잠자서 늦었는데...ㅠㅠ

아으.....

 

 

 

 

 

다시한번...믹서기를 요래요래 흔들어보지만...

냉동딸기는 동동떠서...

전혀 딸기우유하고는 멀어져가는중~~

피용~!!!!

청개구리신랑 좋아라하는 딸기우유 만들기가 어렵네.....

생각해보니깐...

처음구매했을때 냉동딸기는 한개한개 다 떨어져있었는데..

이사오면서 냉장고가 멈추면서

냉동딸기가 살짝 녹았따가 다시얼으면서..한덩어리가 되어서

그런듯...아.....이거...어케녹이냐구....ㅠㅠ

 

 

 

 

 

 

ㅋㅋ...

닭고기같기도하고... 소고기같기도한게..

냉동딸기 맞고요~~

아...쫌 징그럽네...이렇게보니깐...

특히 냉동딸기 아랫부분에 믹서에 갈린부분은

사라지고... 짧은 닭다리마냥...아...징그러...

 

 

 

 

 

우유속에서 건저낸 딸기가...

안썰리면 어떡하나 고민했는데..

그래도 힘들이지 않고 잘 썰어지네..

아니라...내 팔힘이 좋은가...ㅋㅋ

아톰팔답다~!!!

아흑~~

청개구리신랑은 벌써 씻고 나왔는데...

아직 미완성인 딸기우유~!!

 

 

 

 

 

윙~~윙~~~

청개구리신랑이 믹서기안을 슬쩍 처다보내..

내얼굴이나 한번 더 봐주지...ㅋㅋ

아마도 아까 도마위에 마구마구 썰려있는 딸기를 봤으면

청개굴신랑은 못먹었을듯..

의외로 비위가 약해서...약간 혐오거나...그런건 전혀 못머거~~

아구아구..덩치가 아끕아끕~!!

잔멸지중에도 약간 큰 멸치 하나만 있어도 멸치반찬을 안먹을정도니....

아......

청개구리신랑 시집살이~~!!

우유와..매실청...그리고...냉동딸기~~

냉동딸기인데도...딸기향이 상큼한것이 좋으다~!!

 

 

 

 

 

 

뚜둥~!!

요거요거...완전 맛나네...

신랑은 멋도 모르고...

이 요플레 왜이렇게 차거워하는데....ㅋㅋ

딸기요플레아니고... 딸기우유거든요...ㅋㅋ

신랑은 시중에 파는 딸기요플레에 딸기만 더 넣어 갈은줄 알았다고하는데...

그 정도로...요플레맛과 같다니....ㅋㅋ

그리고 너무 달지 않아서 좋으다...

이거 우유양만 조금 조절하면 딸기 스무디나...

딸기아이스크림도 만들수 있을듯한데...

조만간 한번 도전해봐야지~!!!

그나저나 우리 청개구리신랑 아침못먹어서 배 안고플려나...??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