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최강전설 강해효 완전 매력있는데용~!ㅎㅎ

나의 일상

by T.1661-7842 2015. 8. 21. 16:43

본문








8월20일 목요일....

시계를보니 5시50분이더군용....

마무리해야겠다 싶어서.... 책상정리 하면서

컴퓨터에 열려있던 창을 별 생각없이 쳐다봤는데~

웹툰 최강전설 강해효라고 눈에 들어오더군용~ㅋㅋ

성이 같아서 그랬나?? ㅋㅋ





퇴근 10분전이나 좀보다 갈까 싶어 

처음 접하게된 최강전설 강해효~!!

이거 은근 매력있더군용~ㅎㅎ





아이들을 살인병기로 키우는 고아원에서

평범한 삶을 살기위해 뛰쳐나온 강해효가

고아원에서 빠져나가기위해 싸우는 과정에서 

기억을 상실한후 복수를위해 찾아온 고아원 동료들과

싸움을 하면서 친구가되는 내용인데~~

중독성 있더라구용~ㅎㅎ

지금 무료하신가용? ㅋㅋ

최강전설 강해효 보세용~ㅋ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