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닉플러스 음파운동기 렌탈로 이제 다이어트 힘들게 하지않아요

렌탈

by T.1661-7842 2019. 4. 11. 02:07

본문





큰 아이가 학교를 입학하게 되어 육아휴직을

쓰게 되었는데, 집에만 있고 일할 때 처럼

활돌하는 양이 별로 없다보니 살이 찌더라구요.

집에 실내 사이클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걸로 운동을 해도 큰 효과는 없는거 같아요.

뭔가 땀을 마구 흘리면서 희열을 느끼는

그런 운동을 하고 싶은데 말이죠.





난생처음으로 운동기구가 렌탈이 된다는거를

이번에 언니를 통해 알게되었어요.

필라테스 배워보고싶어 같이 다니자고 전화를 

했는데 언니는 지금 운동하고 있다고 말하더라구요

배신자.

무슨 운동하냐고 했더니 음파운동을 한다더군요?

음파?수영배워? 이랬더니 엄청나게 웃더라구요..





여러분도 음파운동기가 무엇인지 

음파운동이 뭔지 알고 계시나요?

언니가 이번에 말해준 운동기구인데 

저도 처음 알게된 된 기구인데요.

생각보다 괜찮은 제품인거 같아서 공유를 한번 

해볼까하고 글을 남기게 되었어요.





소닉플러스 음파운동기 렌탈 제품인데 

저는 진짜 솔직히 처음 들어보고 처음봤어요.

근데 저빼고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더라구요??

언니가 렌탈을 했다고 했을때 운동기구를 왜 

렌탈을해 사면되지 라고 말했는데 

알아보니 구매하는 것은 금액적으로 

부담스럽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렌탈로 결정을 하는 거 같았어요.





월마다 돈을 내기 때문에 약정 기간이 

정해져 있고 48개월이라는 약정 기간 

동안 매달 렌탈료를 내야 하더라구요

그 금액도 부담 스럽지 않을까 했는데

소닉플러스 음파운동기 렌탈 은

신용카드로 제휴할인이 있으니 

다시 한번 관심 가져볼 의향이 있었어요.

남편도 요즘 살쪗다고 구박했었거든요.

그리고 약정 기간이 끝나면 제꺼가 되니

가전 제품 사는 것처럼 할부로 낸다고 

생각을 하면 되겠더라구요.

48개월 렌탈 하는 동안은 as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우선은 운동을 하면 효과가 있는지가

제일 먼저 궁금했는데요.

생각보다 많은 효과가 있더라구요.

림프순환과 노폐물 배출은 물론이고

셀룰라이트를 억제시켜준다고 해요!

체중과 체지방율까지 감소 시켜준다고해요

지금 바로 상담전화를 해야할 정도로

저에게 지금 당장 필요한 

소닉플러스 음파운동기 렌탈이더라고요.





그 외에도 근신경 트레이닝, 근자극마사지, 

순환마사지 등 1초에 30회 음파동으로 

제 근육세포를 자극 시켜준다하니 하니 

안 할 이유가 없었어요.





밤 낮구분없이 하루에 10분만이라도 사용하면

유산소운동의 효과가 있어서 운동할 여건이나

시간이 안되는 분들이나, 격한 운동 하기 

힘든 중장년층 분들께도 괜찮은 제품인 거 같았어요.

게다가 관절에게도 좋고 재활트레이닝도 된다고하니 

부모님들 집에 놔드리는 것도 좋은 생각일거같았어요.





1초당 최대 30회가 음파가 전달된다고 해요. 

파워트레닝 프로그램도 짜져있어서 

그때 그때 몸의 컨디션에 맞춰 운동하면 좋겠더라구요.

소닉플러스 음파운동기 렌탈은 

생각보다 몸에 많은 영향을 주고있었어요.

혈구, 골밀도, 혈관, 뇌 활성도에도 영향을 미친다고 해요,

게다가 변비개선이 된다하니 얼마나 좋아요.

음파가 별거 아닌거같지만 우리 몸속까지 전달이 

그대로되니 건강해지나봅니다.





기계 위에서 조금씩 움직이면서 체지방이 감소되는 

효과가 있는 소닉플러스 음파운동기 렌탈 

혹시나 가격이 부담스럽다면 

렌탈로 만나볼 수 있으니까 부담갖지 마세요~

저도 그때 언니 할때 같이 렌탈 할껄 그랬어요.

언니도 무릎이 안좋아서 병원 다니고 그랬는데

지금은 꾸준히 소닉플러스 음파운동기 렌탈 을 통해

계속 운동하니까 무릎도 확실히 괜찮아 졌고

살도 무려...4kg이나 빠졌다고 해요..





몸속까지 전달은 되지만 층간 소음이나

바닥 흔들릴 걱정없으니

아파트나 빌라 사는 사람들에게도 좋더라고요.

참고로 저도 아파트 살고 있답니다.

그리고 아까 말씀드린것 처럼 프로그램 형식으로

단계별로 설정이 가능하니 내가 하고 싶은 부분을

집중적으로 하고 싶다면 거기에 맞춰서 

이용 하면 되니까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고 맘에 들었어요.

우리 어른들말고도 한참 성장을 하는 

아이나 학생들에게도 도움이 된다고해요.

음파로 아이들의 열려있는 성장판을 자극

해주는 만큼 만약 여러분들도 집에 설치 한다면 

온 가족이 다 사용이 가능해요.

저는 소닉플러스 음파운동기 렌탈 을 

한 거는 후회 없고 신랑한테도 혼안났답니다.

왜냐하면 지금은 저보다 신랑이 더 많이 하거든요!

24시간 접수센터 남겨놓을께요~

문의한번해보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