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러너 런닝머신 렌탈 홈쇼핑 추천 가정용 접이식 편하고 좋아요

렌탈

by T.1661-7842 2019. 7. 17. 06:26

본문








안녕하세요 

하루하루 더워지는 날씨에 불쾌지수가 올라가네요

휴가철을 대비해서 다이어트를 해야 되는데 

이놈의 의지박약은 귀찮아서 

헬스장 근처까지 가기가 정말 어려워요

헬스장 문 앞까지만 가도 성공한 거라는데 

저는 계속 실패만 하네요

그러다가 우연히 홈쇼핑런닝머신 방송을 보게 되었는데요

너무 신기하게도 요즘은 런닝머신도 렌탈이 

가능한 시대가 되었더라고요















어떻게 런닝머신이 렌탈이 가능하다는 거지? 라고 생각했는데 

아이러너 런닝머신의 비쥬얼을 보니 이해가 되었어요

가정용으로 제작되었는지 앙증맞은 모습이 마음에 들었어요

디자인도 참 중요한 요소 중에 하나인데요 

바로 취향저격 당해버리고 말았네요















아이러너 런닝머신렌탈을 위해서는 

가격을 먼저 알아봐야겠죠?

월 29,900원으로 런닝머신을 렌탈할 수 있다니

한 달에 나가는 쓸데없는 지출 30,000원만 아낀다면 

건강하게 운동을할 수 있어요

심지어 제휴카드를 이용하면 더욱 저렴하게 가능하다는 사실
















디자인도 너무 예쁘지만 색상도 너무 다양하지 않나요? 

이걸 누가 운동기구라고 볼까요 

너무 예뻐서 인테리어로도 손색 없는것 같아요
















작고 예뻐도 있을 것은 다 있다는 사실

디스플레이를 통해서 일반헬스장의 

런닝머신과 같이 있을 기능이 다 탑재되어있어















체지방과 심박 수를 측정할 수 있는 장치가 있어서 

다이어트 목적인 분들에게 잘 맞는 제품이네요

블루투스 기능도 있기 때문에 저처럼 노래 없이 못사는 분들도 

즐겁게 운동할 수 있겠네요















안전핀 보호 장치도 있어서 위험하지 않게 사용이 가능하고

무엇보다 가장 좋은 것은 거치대가 있어서 

영상을 보며 지루하지 않게 운동이 가능해요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이 바로 러닝밴드의 재질이었는데요

헬스장에서 운동할 때 매번 운동화를 신으면서 

운동해야 했던 게 저에게는 너무 귀찮은 일이었거든요

가정용으로 나온 것이라서 양말만으로도 운동할 수 있기 때문에

제일 크게 끌린 부분 이예요















그외의 기능으로는 3단계로 각도조절이 가능해서 

다양한 코스로 운동을 즐길 수 있다는 것과

접이식으로 이동과 보관이 가능해서 

한편에 옷걸이로 전락하는 일은 없을 것 같다는 것이네요















색상이나 디자인이 조금 더 자세히 나온 것이예요

어떤 색이나 디자인도 다 예뻐서 눈이 절로 가는 아이러너 런닝머신

저처럼 헬스장을 귀차니즘으로 가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아이러너 런닝머신 렌탈은 정말 빛과 소금 같아요















운동은 해야하는데 의지가 부족해서 

헬스장이 멀어서 귀찮아서 등등

다양한 이유로 모르쇠하고 계신분들

아이러너 런닝머신렌탈은 어떠세요?

후기들도 많아서 읽어보시면 사람들이 

왜 선택하는지 아실 수 있을거예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인 아이러너 후기는  여기까지 하도록 할게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