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지마안마의자렌탈 가격비교 할 필요 없이 클라쎄 시그니처 선택 완료

렌탈

by T.1661-7842 2019. 7. 23. 06:00

본문








안녕하세요 

더위가 너무 기승을 부리는 것 같아요 

잇님들 여름 휴가 계획 세우셨나요? 

저는 이번 여름휴가를 따로 가지 못할 것 같아서 

다른 것으로 힐링을 좀 해보려고 해요

여름 휴가 하면 동남아 동남아 하면 마사지잖아요

이번여름은 그게 어려울 것 같아서 

대신할 것이 무엇이 있을까 하고 알아보던 차에 

딱 눈에 띈게 있었어요

무엇인지 궁금하시죠? 

바로  코지마안마의자렌탈 가격비교를 하는 것이었습니다 

이게 무슨말인지 궁금하시죠?















짜쟌 

갑자기 웬 안마의자인가 싶으신가요 

요즘 많은 곳에서 광고도 하고 

많이들 구매하는 제품중 하나가 되어버린 것 같은데요

가격대가 정말 사악하기 때문에 

쉽게 장만하기가 어려운 제품 중 하나잖아요 

그래서 알아보던 중 안마의자로 유명한 

코지마안마의자렌탈 가격비교를 하게 되었어요















코지마안마의자렌탈 가격비교의 가장 좋은 장점은 

다양한 모델을 쉽게 비교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기본적으로 탑재되어있는 기능을 먼저 살펴볼게요 

먼저 자동 체형인식과 무중력 모드예요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되겠군요















또한 에어코스 마사지도 가장 선호하는 기능이예요

3단계 강도조절이 가능하고 28개의 에어셀이 탑재되어 

공기압으로 부드럽고 강력하게 마사지를 해줍니다

분리형 팔 커브는 팔과 손을 분리시켜 마사지 하기 때문에 

더 섬세한 마사지가 가능할 듯 해요















인체공학적인 3D 마사지볼이 들어 있어서 

더욱 깊숙한 마사지를 할 수 있다고 해요

저는 발바닥 지압을 가장 중요시 여기는데 

회전돌기가 있어서 지압슬리퍼를 버릴 수 있을 것 같아요















5가지 자동마사지 프로그램이 들어있어 

다양한 모드로 쉽게 이용할 수 있는것도 장점이예요

모 TV에서 홍진영씨 언니분께서 

안마기계와 한 몸이 되어 있던게 생각나네요 

그만큼 마성이라는 것이겠죠















사이드리모컨과 리모컨 주머니가 있어서 

잃어버릴 일이 없을 것 같아요 

이런 센스 아주 굿 패드로 

베개처럼 이용가능한것도 아주 편할 것 같아요
















무드등 모드로 분위기 있게 쓸수도 있어요 

그리고 많은 특허와 인증들이 

더욱 믿음이 가게 만드네요

마사지기 부문 브랜드 대상까지 받았다고 하니 

아묻따 코지마인것 같아요
















이 제품은 제가 이번에 렌탈하려고 하는 

코지마 클라쎄 제품이예요

코지마안마의자 렌탈 가격비교를 하며 

가장 고민되었던게 코지마 카이저와 코지마클라쎄였는데요

두 제품을 꼼꼼하게 비교해보고 선택하기로 마음 먹었답니다















렌탈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2년동안 

무상으로 a/s가 가능하다는 점도 좋은 장점인것 같아요

여러분도 구매에 부담가지지마시고 

렌탈해보시는게 어떠신가요

24시간 접수와 상담이 가능하니까 

꼭 한번 생각해보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