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흙침대렌탈 기능 가격비교 이조농방이 최고 합리적

렌탈

by T.1661-7842 2020. 7. 13. 13:37

본문

 

 

 

 

 

 

 

 

 

 

결혼하고 10년정도 되니, 

신혼때 샀던 살림살이를, 
하나 둘씩 바뀌게 되는 시기가 오네요.^^
정말 선배들의 말이 딱! 맞았어요. ㅎㅎㅎ

 

 

 

 

 

 

 

 

 

 

세탁기는 진작에 바꿨고, 

냉장고, 티비부터 시작해서, 
바꿔야할게 하나씩 눈에 보이는데, 

그 중에서도, 매트리스가
이제 수명을 다 했구나 특히나, 

아이들이 태어난 뒤로는, 
아이들이 방방인줄 알고, 

올라가서 뛰어놀더니~
더 빠르게 수명을 다해버린, 

매트리스를 보면서 빨리 침대도 ,
바꿔야겠구나 생각을 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푹신한 매트리스를 써 봤으니, 

이제 흙침대도 써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남편한테, 

이번에는 흙침대로 바꿔보자고, 
제안을 했더니 알아서 하라고 하더라구요.
자긴 원래 바닥같은데서 자는걸 좋아했다면서요~

 

 

 

 

 

 

 

 

 

 

그래서 언넝 흙침대가격비교를 해 봤지요~ 

흙침대가 원래 비싼건 알고 있었지만, 

아~~생각보다 가격이 높더라구요.
그래도 포기할 수 없는 흙침대~ 

이번 기회 아니면, 
또 침대를 사서 바꾸려면, 

10년이 걸릴지도 모르니~
신중하게 선택해야겠다 하고, 

혹 정수기처럼 렌탈이 되나, 
싶어 흙침대렌탈 위주로 검색을 해보니~ 
어머! 

흙침대렌탈도 가능하다는 걸, 

알게 되었답니다.

 

 

 

 

 

 

 

 

 

 

진작 알아볼걸ㅋㅋ 

시간낭비를 한게 좀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지금이라도 흙침대렌탈이 된다는걸, 
알아내서 그냥 침대 안사고, 

흙침대를 쓰게 된게 어디예요~

 

 

 

 

 

 

 

 

 

 

흙침대를 사용하고 싶었던 이유는, 

온돌이라서가 큰 이유였거든요.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하게 지낼 수 있잖아요. 
그리고 매트리스에 있을지도 모르는, 

진드기에 대한 걱정도, 
덜 수 있구요^^

 

 

 

 

 

 

 

 

 

 

뭣보다 제가 알아본 흙침대렌탈해주는 곳, 

이조농방 흙침대는, 
국내산 황토를 사용해서, 

열전도율과 열보관성이 뛰어나 ,
단열효과와 실내습도 유지에 좋고, 

또 황토흙속 미생물과, 
효소가 있어 아토피랑, 

피부트러블이 있는 사람한테도, 
효과적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렌탈을 하고, 

지금 사용중에 있답니다.ㅎㅎ
렌탈료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더 만족!^^
역시 옳은 선택을 했고요~ 

흙침대사용후기를 짧게 말씀드리자면, 
엄지척!

 

 

 

 

 

 

 

 

 

 

요즘처럼 조금 쌀쌀한 날씨에, 

온돌 온도조절이 되니까~
것도 좌우분리 개별난방이 되니까, 

시원한거 좋아하는 남편은, 
그냥 온돌을 그대로 느끼고 자고~ 

저는 난방을 하고, 
자니 너무 좋아요!^^

 

 

 

 

 

 

 

 

 

 

매트리스위에서 자는것보다 ,

흙침대에서 자고, 
일어나면 더 상쾌한 기분이구요. 

지금까지는 아주 만족하면서, 
쓰고 있답니다.
이웃님들도 흙침대렌탈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렌탈샵에 한번, 
문의 해 보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