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평코스트코]가을맞이 쇼핑-디키즈셔츠,자켓,마반반지,육포

나의 일상

by T.1661-7842 2014. 8. 27. 14:36

본문

한달에 한두번 가는 코스트코는 큰맘먹고 가야해요.

특히 양평점은 주차장들어가는 시간이 어찌 이렇게 긴지..

 

결혼하기전에는 집이 목동이라 양평점을 주로이용했고

결혼 후에는 집이 김포가 되서..일산점이나 양평점 랜덤으로 당기고 있는데

 

일산이 물건도 더 많고 주차장도 더 편하긴한데..거기는

물건배열이..영...요상하게되서...헷갈리더라구요...ㅋㅋ

 

또한번 큰맘먹어야하는건 몇개 사지 않아도 계산대에 서면 후달달~!!

호로록~~이 아니라 후달달~!!

 

드러가는 입구부터 달달한 베이커리향과 꼬소한 핏자향기..

쇼핑하기전부터 입에 침이고여요....ㅋ

 

결국은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자리부터 잡고 주문을해요...ㅋㅋ

코스트코치즈피자와 핫도그..

코스트코 치즈피자는 치즈케이크 만큼 알아주죠...찐하고..꼬소꼬소...긍데 넘 짜다는...ㅠㅠ

배도 부르니 슬슬 움직여봐요...ㅋ

 

 

라텍스 매트리스도 있네요.

전에 셀리매트리스인가 그거는 구매해봤는데..배송도 빠르고 배달기사분도 엄청 친절했었는데....

 

 

 

조립식 의자도 보이고 조립식 탁자도 보이네요.

조립식 캠핑 제품들도 많더라구요..

 

울아부지 가끔은 야외나가서 바베큐해드시는거 엄청 좋아라하셔서

나가서 편하시라고 구매해드렸는데...무겁고 짐된다고...반품처리했네요.

외국계 계열이라서 그런지 조립식 창고도 보이고...별게별게 다 있네요..ㅋ

 

코스트코는 기간에 상관없이 ,개봉한거 상관없이 반품가능하더라구요.

연회비가 조금 높아서 그렇지..이거하나는 좋은듯...ㅋ

 

 

 

내 어릴적 로망 이층침대....

3남매인 우리 성화에 결국 2층 침대를 사주신 부모님은 바로 후회하셨다고.

아무도 2층에서 안자려고 했다고 하네요...ㅋㅋ

 

지하로 내려가려고 이동하다보니 새로보이는 의류들이 많이 보이네요.

가을맞이 긴소매옷들이 많이 보이네요.

 

 

다양한 색상의 체크무늬 셔츠도 보이고

 

 

간절기때 긴팔셔츠에 입을 좋을듯한 마반바지도 보이네요...

왠지 끌린다..이 마반자지...가격도 24,990원으로 저렴하고

재질도 딱이네요..

베이지 색상과 카키색상을 살포지 카트에 담아봐요.

 

 

 

두가시 색상의 디키즈 데님셔츠..이것도...저렴한 가격에 천도 부들부들...핏도 이뻐서

두가지 색상다 카트에 담아요...ㅋㅋ

 

 

가전기나 겨울철 실래에서 입음 좋을듯한 다양한 생각의 롱가디건..

이뿌긴한데...꿀벌같은 제몸매엔 에러라서 패쑤~!!

 

 

 

이뿌긴하죠..자꾸 눈이 가지만 가감하게 지나가 봅니다...ㅋ

 

 

사람들이 많아지는지 지하로 내려가는 길또한 줄이 길어요.

이제 1층만 돌았고 번격적으로 지하 식품관을 가야하는데 말이죠..

둘러 내려가서

초고추창과...냉동만두...그리고 생수..

할인중이었던 참치와 육포..

 

그리고 집에가서 한판벌릴 삼겹살과 목살을 서둘러 카트에 담고

계산대에 줄을 섭니다.

 

휴~~~

계산대 줄이 어마어마해요.

술서는데까지 가기도 힘들지만 거기서도 길게 늘어져있는 줄...ㅠㅠ

 

 

몇개 산것도 없는것 같은데..

300,000원이 훌쩍 넘어가네요...ㅠㅠ

코스트코코리아는 카드는 삼성카드만 결제되고 아니면 현금결제만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계산대에서는 회원카드제출해야하구요.

 

 

 

 

코스트코는 옷을 입어볼수 있는 공간이 없어서 화장실에서 입어보시는분들도 계시기는한데..

한두개도 아니고 제대로 입어볼수 없을것같아서

집에와서 사이즈체크하며 다시 입어봐요..

 

헐...긍데..저기 구석에 있는 회색 스판바지가..도난방지텍인지 먼지..

그 텍있죠..고게 고대로 달려와서..

다시 한번 가야하네요..제기랄~~~!!

그 외에는 다 잘 맞는답니다...^^

 

 

쇼핑한번 하구왔는데..또 배가고파서리...

구입한 삼겹살과 목살을 마구마구 구어봅니다...^^

내가좋아하는 버석과 양파 마늘..그리고 김치까지 같이 구워봐요...

 

아까먹은 피자와 핫도그는 어데로 간건지..

하지만 꿀벌몸매 유지하려면 이정도는 먹어야하지요...ㅋㅋ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