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베스킨라빈스31 1+1 후기]준비없는 이벤트,대기시간만 1시간이상

나의 일상

by T.1661-7842 2014. 9. 26. 01:28

본문

베스킨라빈스31에서 인천아시아게임 응원프포모션의 일환으로

파인트 1+1이벤트를 진행하구있어요.

25.26일 이틀간 진행되는데

내일되면 사람이 많을까 오늘갔었는데...오늘도 대박이네요...

 

 

퇴근시간엔 사람이 많을까 그 이후에 갔는데

학생들도 많기는 많았지만

그보다 손님 회전률이 떨어지네요..

알바생 3과 점장 1분이 계셨는데...줄이 줄지가 않네요...ㅋ

 

 

보니 알바생 셋이 아이스크림을 못담아요..팔이 어찌나 여린지...ㅠㅠ

게다가 이번행사 메인 아이스크림인 엄마는 외계인이 중간에 떨어졌따고

 

줄서서 1시간 가량을 기다린 사람에게

내일오던지 다른거로 한파인트 담아야한다고....ㅠㅠ

 

 

그때부터 줄이 술렁술러....ㅋ

저도 멀 담아야하나 고민했는데..고민할 필요가 없었던 이유가

그나마 아이스크림이 없는게 태반....ㅠㅠ

 

어쨌거나 할인이벤트라서 한시간 넘게 기다렸는데...

전혀 준비가 되지 않았던 이벤트이지 않았나 생각되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