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김포장기동맛집[박승광 최강해물칼국수]맛있고 푸짐하고 저렴한 김포맛집으로 인정~!!

정보

by T.1661-7842 2015. 7. 7. 08:46

본문

 

 

김포장기동맛집[박승광 최강해물칼국수]맛있고 푸짐하고 저렴한 김포맛집으로 인정~!!

 

 

 

 

 

 

비가 주룩주룩 오는날 칼국수 어떠세요?

주말에 지인의 소개로 다녀온 김포 박승광 최강해물칼국수가 아른거려서요.

푸짐하면서도 저렴한데..맛은 엄청나답니다...^^

 

 

 

 

셋이 갔지만 파전과 새우튀김그리고..묵사발도 한그릇먹을거라

일단 칼국수 2인분과 해물추가 살포시해봅니다..

육수는 얼큰육수로~~

최강해물칼국수 아니랄까봐서 그런지

오징어 한마리와 낙지 두마리가 살포시 누워있네요...ㅋㅋ

더 놀라운거는 냄비속에 칼국수는 하나도 없이 다 해물이에요.

해물을 어느정도 먹고 나면

직원분들이 칼국수를 넣어주거든요.

 

 

 

 

아..이런시련이 냉묵사발이 안된다고하네요..

주말 조금늦은 저녁이라서 그런지 묵이 다 떨어졌따고 하네요..ㅠㅠ

9시 전까지오면 식사가능하다고해서 부지런히 갔는데

결국 묵사발을 노쳤습니다..

그러나 실망하기엔 아직 이르죠...ㅋㅋ

우리에겐 아직 선택의 폭이 남아있거든요...

해물칼국수뿐 아니라 면이라면 다 좋아라하기에

냉김치말이국수와 비빔국수로 대신해 시켜봅니다.

 

 

 

 

밑반찬은 김치와 깍두기인데 셀프랍니다.

김치가 색깔부터가 곱습니다.

깍두기는 알맛게 익었고 배추김치는 침고이게 맛난

겉절이네요..

 

 

 

 

가게 입구에 정면으로 박승광 아저씨가

직접 칼국수를 반죽하고 면을 뽑는 장소가 있네요..

그 뒤로는 가지런히 그릇과 국자 집게 앞접시가

테이블로 셋팅되기 편하게 정리되어 있네요.

대기시간을 줄여보고자하는 사장님의 노하우가 보이네요...ㅋㅋ

 

 

 

 

처음들어갔을때만해도 가득차있었떤 테이블인데..

어드덧 손님들이 많이 빠졌어요...

그리 큰 가게는 아니지만 손님들이 빠지고나니

썰렁하네요...해물칼국수가 단일메뉴라서 테이블마다

냄비가 하나씩있었는데..

끓이던 냄비의 열기도 사람들사이에서 나오는 열기도 빠져서 인가봐요...ㅠㅠ

 

 

 

 

박승광 최강해물칼국수!!

맛집 방송에도 나오셨네요...^^

집에가서 다시보기 한번 봐야긋네요...ㅋㅋ

 

 

 

 

셀프인 김치도 가져오고 가게안도

이리저리 구경하다보니

최강해물칼국수도 보글보글 끓더니만...

제일 위에있던 통오징어와 낙지도

분홍빛을 띠며 익어가고 있어..

먹기좋게 잘라봅니다...ㅋㅋ

와..진짜 최강해물칼국수 답게..해물이 정말 많네요.. 

 

 

 

 

노릇노릇 바삭바삭 구워진 해물파전도 테이블위의

한자리를 차지하네요...

아..크기가 어마어마합니다..

그러나 전 육군장정 3명이서 먹을것을 혼자먹는 여자사람인지라..

괜시리 뿌듯해지기만 하네요...ㅋㅋ

해물파전안에도 각종해물과 야채들이 넉넉히 들어있어

가격대비 만족스럽습니다...

최강해물칼국수와 친구맞습니다...ㅋㅋ

 

 

 

 

해물파전을 따라 새우튀김도 테이블위로 올라와...

한자리를 차지하네요.

최강칼국수 친구 해물파전과 당당하게

자태를 뽑냅니다...ㅋㅋ

소스는 케첩인게 조금 아쉽습니다..

그래서 저는 해물파전과 함께나온 간장에 살포시

찍어봅니다..

짜지않은 간장에 달달함이 뭍어나는 소스가

새우튀김하고도 잘 어울리네요.

 

 

 

 

얼마 지나지 않은것 같은데..최강해물칼국수도

바닥을 보일정도로 다 건저먹고

해물파전과 새우튀김도 열열히 전사했습니다...ㅠㅠ

 

껍데기보시면 알겠지만 해물칼국수에서는 나올수 없는양..

조개구이집에서나 볼수있는 양이에요.

저는 1년치 먹을 조개 다 먹구왔답니다...ㅋ

 

직접만드신 칼국수를 직원분께서 살포시 넣어주시면서

"끓기전에 저으면 끊아집니다..^^"라고

친절히 설명도 해주시네요.

 

얼큰육수라 빨게보이지만 맵지 않습니다.

 

 

 

 

 

먹는것은 끊어지면 안됩니다..

끊어지는순간 입맛이..똑~!!

 

그막간에 비빔국수과 냉김치말이 국수를 서둘러 비벼봅니다.

면이 특이합니다..국수도 아닌것이 쫄면도 아닌것이..

완전 쫄깃쫄깃하네요...ㅋ

새콤달콤한 양념장에 고소한 참기름과 깨가루~~

환상입니다...ㅋ

 

 

 

 

특히 김치말이 국수는 육수가 완전 맘에 듭니다.

자극적이지 않은 새콤함과 달달함에 살포시 느껴지는 와사비향...

양도 어마어마합니다.

최강해물칼국수 친구 맞습니다...

 

 

 

 

정말 맛있고 푸짐한 박승광 최강해물칼국수

정말 최강입니다...ㅋ

다양한 조개에 오징어와 낙지까지....

그리고 직접 만드시는 명품 칼국수까지..!!

한가지 아쉬운점은 볶음밥이 없다는거...그러나

볶음밥까지 있었다면 배가 펑하고 터졌을지도 몰라요...ㅋㅋ

 

아마도 전 중독된듯 싶어요..

 

칼국수 좋아하시는분들은 꼬옥한번 다녀와보세요..

적극적으로 추천 들이데봅니다...^^

 

 

출처 : 철없는자 모여라~!!
글쓴이 : 달뽕이와 개뽕이 원글보기
메모 :

관련글 더보기